top of page

Get a translation quote

Professional human translation for any language, any topic

증서 번역 서비스란?



공문서의 번역이 필요하시다면, 공인된 번역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증서 번역은 숙달된 전문 번역가들에 의해 행해지며, 법적으로 문서를 공증하기 위한 COA를 부여함으로써 그 정확성 또한 입증되게 됩니다. 공인된 증서 번역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통해 공인된 증서 번역 서비스에 대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번역이 인증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증서 번역은 가장 숙달되고 보증된 번역가에게 의뢰되기 마련입니다. 때로는 번역된 결과의 정확성을 보증하기 위하여, 여러 번역가들이 협업하는 등의 좀 더 철저한 과정을 거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개별적으로 개인번역가에게 인증 번역을 의뢰하기 보다, 인증 번역을 전문적으로 행하는 기관에 번역을 의뢰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검증이 가능한 수많은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것이 번역서비스의 질을 높여준다는 것은 자명한 일입니다.


어떠한 경우에 공인된 증서 번역 서비스가 필요한가요?

공인된 번역 서비스를 통해 해외 사업에서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인증된 문서는 해당 사업에 속한 모든 회사에 문서에 대한 신뢰를 제공할 수 있고, 이러한 안정감은 사업 진행속도를 가속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유학, 해외입양, 해외이주를 희망하시는 경우, 일반적으로 수많은 공식 문서를 작성하고 서명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증서 번역 서비스와 함께하신다면, 좀 더 쉽게 어떠한 서류에 서명하고 있는지 인지할 수 있고, 안심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정확도가 가장 중요한 요점인 경우, 전문가로부터 번역이 올바르다는 보증을 받을 수 있다면 언제든 마음의 안도를 느끼실 수 있게 될 것임은 당연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나아가 인증 번역 서비스는 법적 이유로 여러상황에서 요구될 수 있습니다. 법정에서 이용되는 문서나 정부기관에 제출해야 하는 문서의 경우, 혹은 법원에 제출해야 하는 서류의 경우, 대부분은 공인된 번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여권, 출생증명서, 사망진단서, 입양서류, 졸업장, 성적표, 의료기록지, 혼인증명서, 이혼증서, 운전면허증, 기타 공식문서의 번역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으로 공인된 번역 문서가 요구됩니다.


TranslationServices.com를 이용해야 할까요?

저희는 세심하고 전문적인 고품질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숙련된 전문 번역가들과 함께 고객님들께 최대한 빨리 정확한 결과를 전달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번역 서비스는 스페인어, 독일어, 베트남어, 아랍어 및 다른 언어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들에 대하여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문의주십시오.

Get a translation quote

Professional human translation for any language, any topic

bottom of page